스토리

OUR STORY


1976년 10 마리의 한우를 시작으로 설립된 설성목장은 동물 복지와 건강하고 안전한 사육환경을 목표로 현재 경기도 이천과 강원도 횡성 및 회원농가를 통해 한우 4,000 두를 사육하고 있습니다.

직접 생산한 웰빙 사료를 급여하고, 24만 평 대지에서 자연의 신선함을 마음껏 누리는 사육환경은 “사람과 가축이 함께 행복할 수 있는 목장” 을 만들어 가고자 하는 설성목장의 출발점입니다.

자연 환경이 주는 고품질의 한우


횡성목장은 무공해 청정지대에 일교차가 심한 고랭지 지역(해발 600~850m)에 위치해 있습니다. 횡성목장 한우는 5월부터 10월까지 광활한 초지에서 자연 방목을 통해서 송아지의 골격 형성 및 면역력을 증대시켜 육질 조직이 치밀하고 육즙은 달고 깊은 풍미를 자랑합니다.

전문가의 체계적인 사양관리 시스템


설성목장에서는 스트레스, 질병 없이 건강하게 키우기 위해 바닥을 항상 마른 톱밥으로 청결히 관리합니다. 또한 오랜 연구 끝에 자체 개발한 TMR (Total Mixed Ration) 사료를 배합 기준에 맞게 급여함으로써 소들이 편식 없이 사료를 골고루 먹을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관리합니다.

자연의 초지를 활용한 건강한 조사료


축산에 대한 조태철 대표의 40년간의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한우가 먹고 자라는 사료부터 차별화하여 24만평의 넓은 대지에서 옥수수, 수단, 연맥, 호밀 등 웰빙사료를 직접 수확 후 급여합니다. 꼭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갖춘 신선한 사료로 더욱 건강하게 사육합니다.


사람과 가축이 함께 행복할 수 있는 목장


이천목장


1976년 설립된 이천목장.

친환경 (무항생제) 및 HACCP 인증을 받은 목장으로 8.5만평의 부지위에서 체계적인 사양관리 시스템을 통해 1,500마리가 사육되고 있습니다.

횡성목장


1983년 설립된 횡성목장. 

15만평의 대지에서 자연의 신선함을 마음껏 누리게 함으로써 스트레스를 줄인 우량의 송아지를 생산할 수 있는 자연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500여 마리가 사육되고 있습니다.

핵심가치

OUR VALUES